[나는의사다] 양압기 너는 뭐하는 애니? - podcast episode cover

[나는의사다] 양압기 너는 뭐하는 애니?

May 21, 202012 min
--:--
--:--
Download Metacast podcast app
Listen to this episode in Metacast mobile app
Don't just listen to podcasts. Learn from them with transcripts, summaries, and chapters for every episode. Skim, search, and bookmark insights. Learn more

Episode description

나의사 806회) 잠을 자도~자도 졸린 이유! 코를 심하게 고는 이유! 모두 수면무호흡증 때문일 수 있는데요, 양압기를 사용하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압기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과 양압기에 적응하는 동안 나타나는 불편함 때문에 사용을 꺼리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양압기를 사용해 본 사람들의 리얼 궁금증을 이대 서울병원 신경과 김지현 교수님이 해결해드립니다. 00:57 양압기를 쓰고 있는데 써도 피곤해요! 03:06 양압기를 쓰고 숨을 내쉬는 게 힘들어요. 04:03 입과 코가 건조해지는 이유 04:50 잠에서 깨면 마스크가 벗겨져 있어요 ART19 개인정보 정책 및 캘리포니아주의 개인정보 통지는 https://art19.com/privacy & https://art19.com/privacy#do-not-sell-my-inf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r the best experience, listen in Metacast app for iOS or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