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의사다] 양압기 너는 뭐하는 애니?
May 21, 2020•12 min
Episode description
나의사 806회)
잠을 자도~자도 졸린 이유! 코를 심하게 고는 이유! 모두 수면무호흡증 때문일 수 있는데요, 양압기를 사용하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양압기에 대한 막연한 거부감과 양압기에 적응하는 동안 나타나는 불편함 때문에 사용을 꺼리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양압기를 사용해 본 사람들의 리얼 궁금증을 이대 서울병원 신경과 김지현 교수님이 해결해드립니다.
00:57 양압기를 쓰고 있는데 써도 피곤해요!
03:06 양압기를 쓰고 숨을 내쉬는 게 힘들어요.
04:03 입과 코가 건조해지는 이유
04:50 잠에서 깨면 마스크가 벗겨져 있어요
ART19 개인정보 정책 및 캘리포니아주의 개인정보 통지는 https://art19.com/privacy & https://art19.com/privacy#do-not-sell-my-inf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r the best experience, listen in Metacast app for iOS or Androi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