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의사다] 병원 밥이 맛없는 이유
Dec 09, 2021•14 min
Episode description
병원에 입원해서 먹는 밥은 맛없기로 유명합니다. 병원밥은 왜 맛이 없는 걸까요? 정말 맛이 없는 걸까요, 아니면 아파서 입맛이 없는 걸까요? 누군가에게는 병원밥조차 매우 맛있는 한 끼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병원의 밥_미음의 마음’이라는 에세이를 내신 강북삼성병원 흉부외과 정의석 교수님과 함께 병원밥에 대한 이야기를 해봅니다.
ART19 개인정보 정책 및 캘리포니아주의 개인정보 통지는 https://art19.com/privacy & https://art19.com/privacy#do-not-sell-my-inf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or the best experience, listen in Metacast app for iOS or Android
